-
평점
-
작성일 2024-03-11 10:18: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
내쇼날시스템(주) 용접기를 발주하여 금일 도착했습니다.
모든 설비, 공구, 금형, 제품 등에는 기본적으로 제품의 제조부터 출고판매 그리고 AS까지 이력관리를 체계적으로 할수 있도록시리얼번호가 제조사에서 지정되고 명판 등에 각인되어 소비자에게 공급하는게 기본으로 알고 있습니다.그런데 금일 공급 받은 용접기에 제품의 시리얼번호가 없습니다.
제품에 시리얼번호가 없는데 어떤 제품이 어느 고객에게 언제 판매되어 유무상수리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고,판매 후 어떤 수리가 이루어져서 향후 어떤 품질문제가 발생할 경우 재발방지를 할 수 있는지 등의 관리를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사진첨부 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